버거킹 헬로 디아블로 와퍼 정식 출시
오전에 출근하다가 버거킹에서 신제품인 헬로 디아블로 와퍼 출시 카톡이 하나 왔습니다.
요즘 버거킹이 디아블로 콜라보를 해서 릴리트, 이나리우스 와퍼등이 출시되었는데요. 이번주에는 마지막 콜라보 제품인 “헬로 디아블로 와퍼“입니다.
기존에 쿠폰때문에 릴리트 버거를 몇번 먹었는데 이번에 나온 헬로 디아블로 와퍼도 궁금해서 퇴근길에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헬로 디아블로 와퍼 단품, 세트, 라지세트 가격
헬로 디아블로 와퍼 가격은 단품 기준 13,000원입니다. 저는 버거킹 카톡 단품 구매시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이용해서 감자튀김 + 콜라까지 챙겼습니다. 가격은 단품 치고는 다소 비싼 편이네요.
헬로 디아블로 와퍼 세트 가격은 15,000원이고, 헬로 디아블로 라지 세트 가격은 15,700원 입니다.
헬로 디아블로 와퍼 살펴보기
포장지에 헬로 디아블로 와퍼 (HELLO Diablo WHOPPER) 라고 적혀있네요. 한정판이라 그런지 특별 포장지가 따로 나왔나 봅니다. 뒷면에는 디아블로 4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헬로 디아블로 와퍼 외관
번은 예전 기네스 와퍼에 있던 블랙번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디아블로 콜라보 와퍼니까 블랙번으로 위압감?을 준 듯 합니다.
들어간 재료는 순 쇠고기 더블 패티에 해쉬브라운, 기존 릴리트 와퍼의 디아블로 소스, 이나리우스 와퍼의 베이컨 잼이 들어갔습니다. 또한 양상추, 토마토, 양파 등이 들어갔습니다.
확실히 소스가 들어간게 많고 재료가 들어간게 많다보니 맛은 있었습니다. 패티가 두개라서 그런것도 있고 성인 남자 기준으로 세트 하나를 다 먹으니 배가 부르네요. 개인적으로는 맛은 있었지만 가격이 부담되어서 다시 찾아보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